tmart.kr 스타 브랜드 마케팅,컨벤션 마케팅론,람사르 環境(환경)재단,습지 보전의 중요성 > tmart2 | tmart.kr report

스타 브랜드 마케팅,컨벤션 마케팅론,람사르 環境(환경)재단,습지 보전의 중요성 > tmart2

본문 바로가기

tmar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 브랜드 마케팅,컨벤션 마케팅론,람사르 環境(환경)재단,습지 보전의 중요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6:12

본문




Download : 스타 브랜드 마케팅,컨벤션 마케팅론,람사르 환경재단,습지 보전의 중요성.pptx











설명


스타 브랜드 마케팅,컨벤션 마케팅론,람사르 環境(환경)재단,습지 보전의 중요성




_SLIDE_1_
국제습지포럼
SOSTAC 과정에 따른
스타 브랜드 marketing 方案 계획
컨벤션 marketing 론 1조
권보람 박연옥 이하람 전효진
_SLIDE_2_
Index

1. Situation Analysis
2. Objective
3. Strategy
4. Tactics

5. Action
6. Control

_SLIDE_3_

01 Situation Analysis
PEST SWOT Customer Competitor
국제 습지 포럼
- 컨벤션의 중요성에 대한 국가적 인식 확산 …(To be continued )
스타 브랜드 마케팅,컨벤션 마케팅론,람사르 환경재단,습지 보전의 중요성 , 스타 브랜드 마케팅,컨벤션 마케팅론,람사르 환경재단,습지 보전의 중요성경영경제레포트 , 스타 브랜드 마케팅 컨벤션 마케팅론 람사르 환경재단 습지 보전 중요성
스타,브랜드,마케팅,컨벤션,마케팅론,람사르,환경재단,습지,보전,중요성,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타 브랜드 마케팅,컨벤션 마케팅론,람사르 환경재단,습지 보전의 중요성.pptx( 2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타 브랜드 마케팅,컨벤션 마케팅론,람사르 環境(환경)재단,습지 보전의 중요성



스타%20브랜드%20마케팅,컨벤션%20마케팅론,람사르%20환경재단,습지%20보전의%20중요성_pptx_01.gif 스타%20브랜드%20마케팅,컨벤션%20마케팅론,람사르%20환경재단,습지%20보전의%20중요성_pptx_02.gif 스타%20브랜드%20마케팅,컨벤션%20마케팅론,람사르%20환경재단,습지%20보전의%20중요성_pptx_03.gif 스타%20브랜드%20마케팅,컨벤션%20마케팅론,람사르%20환경재단,습지%20보전의%20중요성_pptx_04.gif 스타%20브랜드%20마케팅,컨벤션%20마케팅론,람사르%20환경재단,습지%20보전의%20중요성_pptx_05.gif 스타%20브랜드%20마케팅,컨벤션%20마케팅론,람사르%20환경재단,습지%20보전의%20중요성_pptx_06.gif


다.
Total 12,81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