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클럽 ‘삐끼’의 호객행위에 따른 소비자 행동의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22:28
본문
Download : 나이트클럽 ‘삐끼’의 호객행위에 따른 소비자 행동의 분석.ppt
② 인적판매(PERSONAL SELLING)
판매원이 goal(목표) 고객과 직접 대면하여 대화를 통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생략(省略))
나이트클럽 ‘삐끼’의 호객행위에 따른 소비자 행동의 analysis
나이트클럽 ‘삐끼’의 호객행위에 따른 소비자 행동의 분석나이트소비자행동 , 나이트클럽 ‘삐끼’의 호객행위에 따른 소비자 행동의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나이트클럽 ‘삐끼’의 호객행위에 따른 소비자 행동의 분석.ppt( 22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나이트소비자행동
설명
나이트클럽 ‘삐끼’의 호객행위에 따른 소비자 행동의 analysis
다.






① 커뮤니케이션 정보원 속성 론
커뮤니케이션 정보원(source)의 속성 여하에 따라 수용자의 태도나 행동에 影響(영향)을 미친다는 理論
커뮤니케이션 정보원의 공신성(credibility), 매력성(attrativeness), 전문성(expertise), 진실성(trustworthiness), 역량(power) 등이 수용자의 피설득성, 수용성, 순응성에 影響(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