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讀後感(A+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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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7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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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방문 고객 3000만명, 연간 판매액 2469억엔으로 단일 점포 로 세계 1위에 오른 비결이 담겨있다
백화점은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이 물건을 사는 곳이다 라는 등의 발상의 전환을 비롯, 고객 입장에서 배려하는 서비스는 알고 보면 아주 간단한 것이지만 실천하고 체득화 하는 이세탄 백화점의 방식을 통해 백화점, 유통업에 종사하는 독자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방식을 통해 새로운 목표(目標)를 달성코자 하는 모든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가치가 있는 듯하다. 참고하시어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은 점수 받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설명
목차
Ⅰ. 들어가며
Ⅱ.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의 내용요약 및 이세탄 백화점의 서비스 strategy
Ⅲ.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나의 서평
Ⅰ. 들어가며
유통업계에서 최고로 꼽히는 이세탄 백화점의 기업정신 및 그들만의 서비스 경영철학에 관한 내용을 담은 책이다. 참고하시어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은 점수 받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마케팅은짧고서비스는길다서평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독후감(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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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讀後感 자료입니다. 하지만 이 책의 궁극적인 목적은 단순히 단기적인 세일즈 marketing 이 아닌 소비자와 욕구에 대한 철저한 analysis과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곧은 이미지에 대한 어필과 그러한 서비스로 인한 기업고 소비자간에 쌓인 신뢰를 바탕으로 한…(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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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라는 title(제목)에서 자칫 marketing 을 폄하 한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을런지도 모르겠다.
순서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독후감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