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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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7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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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theory(이론)은 상속, 캡슐화, 추상화 관념을 중심으로 점차 구체적으로 발전되었으며, 1960년대 중반에 객체지향theory(이론)을 프로그래밍언어에 적용한 Simula라는 최초의 객체지향언어가 탄생하였다. 실제 사물의 속성과 기능을 분석한 다음, 데이터(변수)와 함수로 definition 함으로써 실제 세계를 컴퓨터 속에 옮겨 놓은 듯한 가상세계를 구현하고 이 가상세계에서 모의實驗(실험)을 함으로써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었다. 1980년대 중반에 C++을 비롯하여 많은 수의 객체지향언어가 발표되면서, 객체지향언어가 본격적으로 개발자들의 관심을 끌기 스타트하였지만 여전히 사용자 층이 넓지 못했…(省略)
국어에서의 객체지향언어라는 것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 FORTRAN이나 COBOL과 같은 절차적 언어들이 주류를 이루었으며, 객체지향언어는 널리 사용되지 못하고 있었다.`라는 것이다.객체지향 , 객체지향공학기술레포트 ,
국어에서의 객체지향언어라는 것에 대해 자세히 설명(explanation)하고 있습니다.순서
객체지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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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
설명
레포트/공학기술
객체지향theory(이론)의 기본 관념은 `실제 세계는 사물(객체)로 이루어져 있으며, 발생하는 모든 사건들은 사물간의 상호작용이다.
,공학기술,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