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비만클리닉의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0:04
본문
Download : 우리나라 비만클리닉의 마케팅 전략.hwp
순서
Download : 우리나라 비만클리닉의 마케팅 전략.hwp( 87 )






설명
우리나라 비만클리닉의 마케팅 전략
1. 비만 진료 전에 해야 할 기본적인 strategy 제안
1) 대상 환자의 구성
2) 인력구성
2. Setting에서의 중요성
1) 시각적 비용적 측면
2) 서비스적 실용적 측면
3. 비만 실무자 연수과정
1) 교육goal(목표)
2) 교육목적
3) 기대efficacy
4) 실무 efficacy
5) 실무자 구분에 따른 교육efficacy
6) 전문별 실무자 구분에 따른 교육
7) 교육 효율성의 차이
1. 비만 진료 전에 해야 할 기본적인 strategy 제안
1) 대상 환자의 구성
⑴ 진료중인 병원에서의 비만 진료 병행시
① 환자 중 비만한 사람에 대한 리스트를 작성해 본다.
- 지역 구분 : 상업, 공업. 주택가, 아파트, 학교 등
- 지역 규모 : 가구수를 통하여 얼마만한 지역인지를 파악한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
② 다음은 설문 조사를 통해 행할 수도 있으며 또는 지역의 기관을 통하여 조사할 수도 있따
- 지역 거주 인구수
- 이동 인구수
- 연령대/ 성별
③ 다음은 설문…(drop)
본 자료는 우리나라 비만클리닉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 지역 수준 : 육안으로 보이는 만큼이라도 지역의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을 하며, 이에는 휴식시설이 어느 정도 인지, 또는 대규모 할인 마트, 백화점 입점 정도로 파악을 할 수도 있따
- 특정건물 확인 :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특정적인 건물이 어느 정도 인지를 파악하며 위치적으로 적합한지의 요인을 검토해본다.(그 중 프로그램(program]) 에 참여할 의사가 있는 지의 여부를 확인한다)
② 병원이 포함된 지역의 특성(特性)적 구성인을 확인한다.up우리나라비만클리닉의마케팅전략 , 우리나라 비만클리닉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up우리나라비만클리닉의마케팅전략
본 資料는 우리나라 비만클리닉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정리(arrangement)한 보고서입니다.
⑵ 개원 비만 크리닉시
① 우선 지역 순회를 통하여 다음을 확인해 본다.
- 비만 크리닉 : 현 지역에 비만 크리닉이 있는지 있다면 얼마나 있는지 또한 어느 정도 수준인지를 파악하고 이러한 경우는 상대 크리닉 보다 우수한 무언가를 두각할 수 있도록 꼭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