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마케팅 원론 > tmart1 | tmart.kr report

마케팅 원론 > tmar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1

마케팅 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22:4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pptx





_SLIDE_5_
기업의 시장analysis

_SLIDE_6_
G마켓, 옥션에 ‘애경 생활용품관’ 오픈
애경산업의 G마켓, 옥션과의 온 라인 시장 유통 및 marketing 강화를 위한 戰略적 업무제휴를 체결. 두 회사의 제휴는 JBP(Joint Business Plan) 형식으로 쇼핑몰의 소비환경 analysis부터 marketing 戰略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
이 협약으로 온 라인 소비자 트렌드 및 행동에 대한 戰略적인 analysis을 통해 오픈마켓 시장에서의 매출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
_SLIDE_7_
메이크업 브랜드의 시장 성장세
_SLIDE_8_
애경의 대표적 화장품
_SLIDE_9_
★특히 연매출을 기준으로 루나가 500억원을 기록해 시長點유율 1위로 입지를 굳히고 뒤를 이어 셉, 크로키 등이 있으며 랩페이스와 에스쁘아 아이즈 등이 경쟁했다
◆2007~2008년의 과도기 →
이 시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시장이 화장품 시장에 안착하기 위한 성장통 시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혹은 연예인 이름을 빌려 홈쇼핑에 출시 등 여러 벤치마킹 처음 .
하지만 길게는 1년 정도 판매후 매출 부진으로 次例(차례)로 철수
◆2008~2xxx년의 정착기
2008년 엔프라니는 남성 메이크업아티스트와 손잡고 셉(CJ 오쇼핑)을 출시
CJ오쇼핑은 랩페이스라는 신규 브랜드를 선…(투비컨티뉴드 )


마케팅 원론


설명





마케팅 원론 , 마케팅 원론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원론




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원론.pptx( 77 )





마케팅%20원론_pptx_01.gif 마케팅%20원론_pptx_02.gif 마케팅%20원론_pptx_03.gif 마케팅%20원론_pptx_04.gif 마케팅%20원론_pptx_05.gif 마케팅%20원론_pptx_06.gif
다.마케팅 원론
순서
_SLIDE_1_
marketing 원론
애경의 생활용품
_SLIDE_2_
-구성-
서론
a) 기업 紹介
b) 기업의 시장 analysis, (경쟁사, 시장, 상품, 고객)

2. 본론
a) 기업의 상품나열, ( 브랜드. 상품…)
b) 기업이 겪고 있는 위기상황
C) 기업의 discrimination화된 marketing 戰略

3. 結論

_SLIDE_3_
기업紹介

_SLIDE_4_

저희가 선택한 기업은 애경이라는 기업인데 애경은 사고와 앞서가는 기술, 앞서가는 경영으로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기업이 되자 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새로운 생활文化와 앞선 기술을 창조해 내는 기업입니다.
전체 12,63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