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마케팅戰略 수립기획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8:45
본문
Download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수립기획 PPT.pptx






Download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수립기획 PPT.pptx( 13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에잇세컨즈 마케팅戰略 수립기획 PPT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수립기획 PPT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수립기획 PPT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수립기획 PPT
에잇세컨즈 마케팅戰略 수립기획 PPT
_SLIDE_1_
에잇세컨즈
_SLIDE_2_
Fast Fashion과 하나에 얽매이지 않는 Concept-Free의 결합
Mean
`기업analysis(분석) `
_SLIDE_3_
Denim Line
Main Line
Accessories
Lounge wear
의류를 중심으로 액세서리까지
Total 브랜드 지향
제품군
Under wear
`자사 analysis(분석) `
_SLIDE_4_
런칭 2년만 에 업계 5위를 차지한 에잇세컨즈
1위를 차지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은 무엇인가
낮은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브랜드 Identity를 확립하라
`Issue`
_SLIDE_5_
marketing 책략 1
_SLIDE_6_
8IGHT SECONDS day
매달 8일 Month of the Model
_SLIDE_7_
고객에게 에잇세컨즈를 알림과 동시에
이벤트 참여를 통한 관심 유발
_SLIDE_8_
marketing 책략 2
_SLIDE_9_
CY CHOI
콜라보레이션은 있었으나
소비자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못했음
_SLIDE_10_
다양한 제품라인을 보유 했다는 강점을
토대로 ‘Total’이라는 브랜드 Identity 확립
슬로건 -` 머리 어깨 무릎 발 ‘8seconds’
_SLIDE_11_
소비자가 느끼는 경험적 브랜드
_SLIDE_12_
marketing 책략 3
_SLIDE_13_
Eight seconds 인지도 올리기 자선기부를 통한 브랜드 & 기업광고
Give card
(발급)
제품구매후
Eight seconds brand재활용가능한의류
(추후point적립)
봉사 단체
(협력,기부)
소외계층,빈곤지역,학교에 직접 찾아가는
free gift shop
Eight seconds Free gift shop
제품구매
_SLIDE_14_
Month of The Model
2.‘Total’이라는 Identity 만들기 및
…(省略)
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수립기획,PP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