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카페베네의 CRM전략analysis > tmart1 | tmart.kr report

카페베네의 CRM전략analysis > tmar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mart1

카페베네의 CRM전략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0:24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의 CRM전략분석.pptx





잠재고객을 어떻게 定義(정이)하고 세분화 하느냐에 따라
무수히 많은 잠재고객 부류가 생기기 때문
성별과 나이로 세분화
_SLIDE_9_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카페
10대
낮은 경제력 , 비교적 저렴한 커피전문점을 찾음
친구들과 대화를 하고 오래 머물 수 있는 곳 선호
20대
중간 경제력, 가격에 얽매이지 않고 많은 카페를 다녀 본다.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CRM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카페베네의 CRM전략분석.pptx( 48 )






카페베네의 CRM전략analysis



카페베네의 CRM전략analysis
카페베네의%20CRM전략분석_pptx_01.gif 카페베네의%20CRM전략분석_pptx_02.gif 카페베네의%20CRM전략분석_pptx_03.gif 카페베네의%20CRM전략분석_pptx_04.gif 카페베네의%20CRM전략분석_pptx_05.gif 카페베네의%20CRM전략분석_pptx_06.gif


카페베네의 CRM전략분석 , 카페베네의 CRM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CRM전략
_SLIDE_1_
CRM 전략(strategy)
_SLIDE_2_
Contents
기업introduce
선정이유
잠재고객 분석
기존 CRM 전략(strategy)
기존 CRM 강화전략(strategy)
CRM 전략(strategy)수립
기대효과(效果)
_SLIDE_3_
기 업 소 개
_SLIDE_4_

# 커피와 휴식, culture가 어우러진 ‘복합culture공간’

# 자유분방하고 예술적인 유럽 카페의 이미지

# ‘공감하고 디자인하고 스토리텔링’하는 하이콘셉트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카페 CAFFE BENE -
커피는 기호식품이 아니라 culture다!
그 culture의 중심에는 카페베네가 있다
_SLIDE_5_
선 정 이 유
_SLIDE_6_

해마다 성장하는 커피전문점 시장규모
카페베네의 많은 CRM에 비해 좋지 않은 이미지
대한민국은 커피 공화국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카페
_SLIDE_7_
잠 재 고 객 분 석
_SLIDE_8_

잠재고객 - 세분화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카페
넒은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잠...

_SLIDE_1_
CRM 전략(strategy)
_SLIDE_2_
Contents
기업introduce
선정이유
잠재고객 분석
기존 CRM 전략(strategy)
기존 CRM 강화전략(strategy)
CRM 전략(strategy)수립
기대효과(效果)
_SLIDE_3_
기 업 소 개
_SLIDE_4_

# 커피와 휴식, culture가 어우러진 ‘복합culture공간’

# 자유분방하고 예술적인 유럽 카페의 이미지

# ‘공감하고 디자인하고 스토리텔링’하는 하이콘셉트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카페 CAFFE BENE -
커피는 기호식품이 아니라 culture다!
그 culture의 중심에는 카페베네가 있다
_SLIDE_5_
선 정 이 유
_SLIDE_6_

해마다 성장하는 커피전문점 시장규모
카페베네의 많은 CRM에 비해 좋지 않은 이미지
대한민국은 커피 공화국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카페
_SLIDE_7_
잠 재 고 객 분 석
_SLIDE_8_

잠재고객 - 세분화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카페
넒은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잠재고객이라고 定義(정이) 할 수 있는
사람들은 무수히 많다.
친구들과 대화, 과제(problem) 할 수 있는 곳을 선호
30대
높은 경제력, 비교적 비싸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 경향
평일엔 주로 take out, 주말엔 친구들과 대화 할 수 있는 분위기 선호
40대
대부분 결혼을 한 주부, 친구들과 오랜 시간 대화를 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
고급스러운 분위기 선호
50대
이상
자녀들이 많이 성장하고, 은퇴하는 비율이 높아지는 시기
친구들과 오랫동안 대화 할 수 있는 곳 선호
잠재고객 세분화(여) 나이에 대한 성…(省略)

다.
전체 12,63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