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과언론의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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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5 1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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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언론인들이 모든 부문의 전문가이기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언론이 관광을 어떻게 인식하느냐에 문제는 인식의 영역이 아닌 실천의 영역에 있다 관광현상을 구성하는 관광주체는 새로운 언론관계룰 구성해야만 한다. 특히 관광부문과 같이 아직도 성장단계에 있는 분야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언론인들이 충분한 이해를 가지고 있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적용할 만한 호로그램으로는 우선 언론인에 대한 관광분야 교육기회의 제공을 들 수 있다 물론 학교교육과 같은 학습과정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나, 언론연수원과 같은 곳의 강의 계획에 관광분야에 대한 시간을 포함시킬 수도 있으며, Fam-trip과 같이 산업시찰호로그램의 마련도 시도해 볼 수 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교육 호로그램의 제공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 물론 이러한 시도는 단위기업차원보다는 협회차원의 접근이 더욱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단위기업의 차원에서도 후원과 같은 형태로 얼마든지 이러한 접근을 시도할 수 있다고 본다.
다른 접근방법으로는 언론인과의 공동토론장을 마련하는 방법이 고려될 수 있다 제기되는 현안 문제들을 중심으로 언론인들을 초청하여 그들의 意見(의견)을 들어보고 동시에 관광 전문가들의 意見(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이다. 관광과언론의관계 , 관광과언론의관계생활전문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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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또한 관광주체는 이를 지원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협조적 관계에서 언론을 통한 관광의 새로운 사회관계는 스타트될 …(省略)
관광과언론의관계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하였습니다. 그래서 관광의 사회적 기능이 제대로 이해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의 통로를 구축해야만 한다. 따라서 언론인들의 관광분야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킬 수 있는 호로그램 마련이 필요하다.
結論(결론)적으로 관광주체를 언론은 서로의 관계를 인정하고 협조적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관광과언론의관계
설명
관광과언론의관계
관광과언론의관계에 대하여 상세히 조사하였습니다. 언론은 관광을 올바로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VI. 結論(결론)
정보사회의 도래와 함께 언론의 역할이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언론은 그 사회의 언론을 반영할 뿐 아니라 여론의 방향을 향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타 사회조직이나 제도에 미치는 effect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