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rt.kr china(중국) , 휴대폰 가입자 10억 시대 온다 > tmart1 | tmart.kr report

china(중국) , 휴대폰 가입자 10억 시대 온다 > tmart1

본문 바로가기

tmar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중국) , 휴대폰 가입자 10억 시대 온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1:37

본문




Download : 110527094609_.jpg






순서
다. 10억 가입자 확보는 글로벌 시장의 축소판으로 향후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china effect력이 한층 더 강화되는 것을 의미한다

 china 신식산업부는 2010년 4월 현재 휴대폰 가입자 수가 9억38만명을 기록했다고 최근 밝혔다. 그만큼 글로벌 휴대폰시장에서 china 가치는 막강하다. 이미 china 토종업체들의 스마트폰 개발로 china에서 40%의 시장점(長點)유율을 기록하던 노키아가 후퇴한 것이 신호탄으로 해석할 수 있다아
china 휴대폰 가입자 수가 올해 10억명을 돌파한다. 4월 현재의 9억38만명 가입자 중에 3G 가입자는 6757만명으로, 지난해 말 2100만명에 비해 3배 이상 급증했다. 올해 들어 월 平均(평균) 1300만명 이상 가입자가 느는 추세를 고려해볼 때 이르면 연내 최다 10억23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된다. 독자적인 china만의 OS 및 앱스토어 생태계 구축도 가능하다. 세계 휴대폰 가입자 20%가량을 china이 차지하게 되는 셈이다. 이 중 3G 가입자가 10%도 되지 않는다는 점은 스마트폰 영역에서 china 시장 선점이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처가 될 수 있음을 뜻한다.
 안드로이드OS도 china에서는 차이나 모바일이 현지화해서 오폰(O-Phone)이라는 독자적인 OS로 개량해 서비스하고 있다아 마이크로소프트 역시 윈도폰7.5의 마켓플레이스를 맨 처음 선보이는 8개국에 china을 포함시켰다.

Download : 110527094609_.jpg( 95 )




 china은 2007년 5억 가입자를 확보하며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휴대폰 시장이 됐다.
 스마트폰 시장에서 약진하고 있는 china의 토종기업인 ZTE나 HTC가 글로벌 OS업체와 협력을 꾀한다면 글로벌 최강자가 될 가능성도 배재할 수 없다. china의 휴대폰 가입인구 비율은 64.4%며, 3G망 이용자 비율은 7.5%다. 주요 스마트폰OS 사업자들의 china 현지화 책략은 이 같은 china 시장의 중요성을 방증한다.
중국, 휴대폰 가입자 10억 시대 온다






 제 아무리 자사 정책이 중요한 글로벌 기업도 10억의 시장 앞에서는 현지화를 택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2위인 인도의 3억4000만명, 3위 미국의 3억명을 합친 것보다도 월등히 큰 수치다.
china(중국) , 휴대폰 가입자 10억 시대 온다
 올 1월부터 4월까지 china 이동통신매출은 2177억위안(약 3조6597억원) 규모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3.3%가 증가했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china(중국) , 휴대폰 가입자 10억 시대 온다
이수운기자 pero@etnews.co.kr
중국, 휴대폰 가입자 10억 시대 온다

설명

레포트 > 기타
 지역화에 인색한 애플조차도 china 정부 요청에 못이겨 와이파이 기능을 뺀 아이폰을 출시한 바 있다아 china은 자신들만의 무선랜 보안규격인 와피(WAPI)만을 고집하는 상황에서 어쩔 수 없이 선택한 고육지책이었던 셈이다.

 <뉴스의 눈>

 AFP를 비롯한 주요 외신들은 china 휴대폰 인구 급성장 이유로 최신 기기 도입과 최근 몇 년간 단말기 가격과 이동통신 요금이 내려 수요를 유발했기 때문이라고 分析했다.


 64.4% 보급률은 여전히 china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다.
Total 12,63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ma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ma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