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marketing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8:43
본문
Download : 라네즈 마케팅 사례분석.hwp
3. 국제사업의 present condition
㈜태평양은 국내 화장업계를 선도하는 선두기업으로서 세계 10위권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 이다.






라네즈 marketing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Ⅱ. 기업分析
1. 기업introduction
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태평양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2) 기업비전
태평양은「인류를 아름답게 사회를 풍요롭게」라는 슬로건을 갖고 세계 최고의 경쟁력 확보와 최고품질의 상품을 생산하고자 한다.
라네즈 marketing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라네즈 마케팅 分析
Ⅰ. 기업 선정 동기
한국의 화장품 업계NO.1 LANEIGE의 명성과 위치를 더욱 확고히 굳히기 위한 strategy을 세워 보고자 하여 태평양 화장품의 LANEIGE를 선정하게 되었다.
3) 미래창조: 『미래창조』는 태평양의 최우선assignment가 안정과 성장을 유지하는 것이며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창조해내는 경영혁신을 통해서만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槪念이다.
1)더욱 적극적인 중국(中國) 공략을 위한 북경 및 상해를 목표(goal) 시장으로 하는 새로운 사업 처음 .
2)미국시장 현지법인의 역량 한계 극복을…(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라네즈,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라네즈 마케팅 사례분석.hwp( 22 )
라네즈 마케팅 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라네즈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라네즈 마케팅 사례분석
다. 오늘날 외국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수준으로 끌어올렸으며 전 세계 50여 국에 각종 화장품 및 용품을 수출,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앞서가고 있다아
2. 기업이념 및 비전
(1) 기업이념
태평양이 지향하는 휴먼 르네상스(Human-Renaissance)란 사원들의 꿈을 실현시키는 기업이며 고객의 가치창조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고, 21世紀 인류culture의 발전에 기여하는 선진 기업이다
1) 인류 봉사:『인류봉사』는 태평양과 사회와의 관계를 명시한 것으로 태평양의 존재 이유가 기업활동을 통해 인류에 봉사하는 것임을 말한다
2) 인간 존중:『인간존중』은 회사와 종업원 사이의 관계를 명시한 경영이념으로서 기업경영을 통해 종업원들의 발전을 돕고 종업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