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조직의 고객alteration(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23:02본문
Download : 사회복지조직의 고객변화.hwp
첫째, 사회복지조직들은 서비스공급에 …(투비컨티뉴드 )
다. 현대사회는 소비자의 이질성이 높아지고, 비영리조직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요구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 중심적 경영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된다.
사회복지조직의 고객alteration(변화)
순서
설명
사회복지조직의 고객변화 , 사회복지조직의 고객변화인문사회레포트 , 사회복지조직 고객변화
사회복지조직,고객변화,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사회복지조직의 고객alteration(변화)
Download : 사회복지조직의 고객변화.hwp( 90 )
사회복지조직의 고객變化(변화)
사회복지행정 환경의 變化(변화)에 따라 사회복지조직이나 기관들은 클라이언트를 소비자(consumer)로 인식하고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를 실시해야 한다. 또한 사회복지행definition 관점에서는 구체적이고 측정(測定) 가능한 목표(目標)의 설정을 통한 책임 있는 경영을 해 나가야 한다. 사제안트(Sargeant)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상자들이 고객으로 대우받지 못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은 사회복지조직의 독특한 속성 때문이다라고 지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