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별이 살아있어요!`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6:38
본문
Download : `아빠, 별이 살아있어요!`를 읽고.hwp
설명
8아빠별이살아있어요
이 보고서는 `김상구`의 `아빠, 별이 살아있어요! -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천문.우주 여행`에 대한 독후감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하여 점점 나이를 먹는 별들은 헬륨을 만들어내 마구마…(省略)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아빠, 별이 살아있어요!`를 읽고쓰기
Download : `아빠, 별이 살아있어요!`를 읽고.hwp( 23 )
다. 언뜻 보면 단지 태어나서 죽는다는 것은 기계한테도 적용이 될 수 있는 말이지만 이 인공적인 창조물과 별이 결정적으로 다름을 제시해 주는 사실은 별은 인위적인 것이 아닌 자기 스스로 세상에 나와 빛을 내고 늙어가며 죽는다. 여기에 본인의 意見(의견)과 감상평을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이렇게 우리 인간과 다른 만물들과 비교해 보면 참으로 축복받은 생명체라고 생각된다된다. 그래서 이러한 끔찍한 상황의 요인을 제공한 사람들 중 하나이기에 반성하는 마음과 함께 별에 대한 책을 들게 되었다.
별들은 별과 별들 사이의 광활한 공간에 대부분이 수소로 이루어진 굉장히 희박한 구름이 있는데 이것을 성간 구름이라고 하는 곳에서 탄생한다. 필요하신분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성간 구름 중에서도 가장 밀도가 높은 분자 구름에서 별이 탄생할 環境적 조건을 마련해 준다. 여기에 본인의 의견과 감상평을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성간 구름과 분자 구름을 통틀어 `성운`이라고 한다. 이렇게 희박한 구름에서 탄생한 구름은 나이를 먹는데 수명이 긴 별과 짧은 별로 나누어진다.8아빠별이살아있어요 , `아빠, 별이 살아있어요!`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별이란 무엇인가?` 하고 물어볼 때 뭐라고 대답할 것인가?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별이란 단어와 모양
자체를 자주 쓴다.

이 레포트는 `김상구`의 `아빠, 별이 살아있어요! -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천문.우주 여행`에 대한 독후감입니다. 책에서 어떤 중요한 내용이 있을 때는 `별` 표를 치고 `별`사탕, 영어로 스타(star)이라는 말을 얼마나 많이 쓰나? 보통 모두들 `하늘에 떠 있는 반짝이는 것`이라고 대답할 것이다.
별은 우리 인간처럼 탄생하고 성장하여 또 죽는다. 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별이라는 것을 그냥 하늘에서 빛을 내는 것이라고 단순화 시켜버린다. 여기서 또 인간과 비교해 보면 인간은 자신의 위치나 현 상황을 앞으로 하는 노력에 따라서 未來를 개척하여 더 나아지게 할 수 있는 반면에 별은 스스로인 것은 확실하나 죽는 운명이 태어날 때부터 정해져 있다는 것이다. 보통 질량이 무거운 별이 빛의 밝기가 가벼운 별보다 밝지만 수명은 그만큼 줄어든다고 한다. 필요하신분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밤에 하늘을 올려다 보면 짙은 회색의 비단 한 폭일뿐 어떠한 무늬도 보이지 않는 것이 지금 우리의 안타까운 실정이다.